클립서비스

open content
FAQ
FAQ 검색영역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실 경우에는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 예매 문의
  • 회원 문의
  • 기타 문의
마감시간 이후 취소 및 변경 가능한가요 ?

마감시간 이후에 일어나는 취소 및 변경은 절대 불가합니다.

예매 취소, 변경 시 수수료가 있나요?

<결제 완료된 티켓의 취소 및 변경>

1. 결제 취소

취소 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1577-3363)를 통해 취소가능

 

취소수수료 안내

- 예매 후 7일까지 취소 시에는 취소수수료 없음

- 예매 후 8일부터 마감시간 전까지 취소 시에는 티켓금액의 10% 취소수수료 부과

- 단, 예매 후 7일전이지만 공연일 10일전에 걸리는 경우, 취소수수료 부과

취소수수료: 티켓금액의 10%

 

예매수수료 안내

- 예매수수료: 온라인 예매 시 500원(장 당) / 고객센터 전화 예매 시 1,000원 (장 당)

- 예매수수료는 예매한 당일 취소시에만 환불되며, 이후 취소시에는 환불되지 않음

 

마감시간

- 공연일 1일전 오후5시 / 공연일이 일,월이면 토요일 낮12시

공연일이 공휴일이면 공휴일 전 평일 오후5시, 토요일 낮12시

 

2. 별도의 공지가 있는 공연에 한해, 취소마감시간은 공지된 날짜/시간으로 변경됩니다.

공연에 따라 공연 상세페이지에 정확한 날짜가 게재 됩니다.

 

3. 마감시간 이후에는 취소 및 변경이 절대 불가합니다.

 

4. 예매 완료된 동일 상품에 대해서 날짜, 시간, 좌석위치, 결제 등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예매를 취소하고 재예매 하셔야 합니다.

(단, 할인은 재예매 시점을 기준으로 적용되므로 변경 시 종료된 할인의 경우 적용 받을 수 없으며 취소 시 좌석을 놓칠 수 있습니다.)

 

5. 예매취소 시 취소수수료 부과기간일 경우 취소수수료를 즉시결제하고, 기존 결제내역은 전체취소 합니다. 예매취소 시점과 해당 카드사의 환불 처리 기준에 따라 환불되는 일자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결제방법에는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가 있습니다.

 

[가상계좌 입금 시]

1. 가상계좌는 하나의 예매 건에 은행계좌번호가 주어지며, 예매 시 부여된 계좌번호로 입금마감시간 전까지 결제금액을 정확하게 입금 해 주셔야 합니다.

2. 예매금액과 입금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 오류가 발생하여 입금처리 되지 않습니다.

 (예매 시 예매금액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당일, 동일한 예매자가 여러 건의 예매를 하여도 각각의 예매 건 마다 계좌번호가 달리 부여되오니 주의하여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4. 은행사 창구에서 은행원을 통해 입금하실 경우 입금이 완료되어도 추가 입금이 가능하오니 중복입금이 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5. 지정된 입금 마감시간이 지나면 계좌가 자동 소멸되며, 예매 또한 자동으로 취소가 됩니다.

6. 입금 후에는 반드시 클립서비스 홈페이지 내 [예매확인] 페이지 나 고객센터를 통해 입금확인을 하시기바랍니다.

7. 주말/공휴일의 경우 은행사 ATM기,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이용 시]

인터넷안전결제(ISP)

BC, 국민, 조흥 비씨, 우리 비씨 카드로 전자상거래 이용 시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차단하기 위한 서비스로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카드결제가 가능한

카드사 자체 인증 서비스입니다.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해당 PC에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관련 문의사항은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안심클릭 결제

안심클릭서비스는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온라인 쇼핑 시 고객님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주민번호, 비밀번호 등의 주요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고객님이 사전에 정한 안심클릭서비스 암호(패스워드)를 통해 거래하는 인터넷 결제서비스입니다.

거래금액이 1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일반결제

일반결제는 신용카드, 유효기간, 주민번호 뒷자리, 카드비밀번호 뒤의 2자리를 입력하신 후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시]

고객님이 소유하고 있는 은행계좌로부터 바로 인출하는 시스템 입니다.

결제 시 실시간 계좌이체를 선택 한 후 요청되는 정보를 입력 하시면 해당 통장에서 바로 인출이 이뤄집니다.

인터넷 뱅킹 가입 고객으로 이용하는 컴퓨터에 공인인증서가 있는 경우만 이용 가능하며, 통장에 잔고가 없을 시 이체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진행 도중 강제로 중단 시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결제 후 영수증은 어디서 받나요?

*웹 예매: 홈페이지에서 예매한 내역의 카드영수증은 좌측상단 [예매확인] 페이지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예매: 고객센터(1577-3363)로 전화하여 상담원에게 요청하시면 고객님의 메일로 예매내역서를 발송 해 드리며,

예매내역서 상의 영수증을 클릭하여 예매자명과 결제금액 입력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매 완료 후 온라인 입금시 예약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도 되나요?

가상계좌는 하나의 예매 건에 주어지는 은행 계좌번호이므로 예매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입금이 가능합니다.

(단, 정확한 결제금액을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공연 당일은 예매나 취소가 가능한가요?

공연 당일은 예매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공연 예매의 경우 잔여석이 남아 있는 경우에 한해 공연장에서의 현장구매가 가능합니다.

 

공연 당일예매 및 마감시간이 지난 취소는 어떠한 경우라도 일절 불가합니다.

 

※ 취소 마감시간

공연일 1일 전 오후 5시 / 공연일이 일, 월이면 토요일 낮 12시

(단, 공연일 1일 전이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전 평일 오후 5시, 토요일 낮 12시)

※ 별도의 공지가 있는 공연에 한해, 취소마감시간은 공지된 날짜/시간으로 변경됩니다.

티켓 예매 후 부분취소 & 예매변경을 할 수 있나요?

부분취소는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변경은 고객센터(1577-3363)를 통해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웹에서 직접 부분취소 할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후
공연 예매내역 >> 예매내역 조회 >> 취소할 좌석 선택 >> ’선택상품 부분취소’ 클릭 >>
취소하지 않는 좌석에 대한 티켓금액 결제 (취소수수료 부과기간의 경우 취소할 티켓의 취소수수료 포함)
>>기존 결제금액 전액취소

 

*변경 할 경우
예매 완료된 동일 공연에 한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기존 예매내역을 취소 후 재 예매 하셔야 합니다.
(단, 할인은 재예매 시점을 기준으로 적용 되므로 변경 시 종료된 할인의 경우 적용 받을 수 없으며 취소 시 좌석을 놓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타인이 대신 티켓을 수령할 수 있나요?

예매한 티켓은 본인 수령이 원칙이나 타인이 수령 할 경우

예매번호, 예매자의 정보(성함,연락처)를 정확하게 확인하여 할인받은 사항에 대한 증빙을 지참해 가시면 티켓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예매자 본인에 한하는 할인 혜택을 받으신 경우(ex. 복지카드 및 국가유공자, 학생 할인 등)에는 본인만 수령 가능합니다.

전화 예매와 인터넷 예매시의 예매 가능 좌석은 동일한가요?

네. 남아있는 좌석 현황은 동일합니다.

교환권을 받았는데 어떻게 사용하나요?

예매권(교환권)에는 예매 및 교환방법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예매권(교환권) : 예매권에는 예매 가능한 공연 기간이 쓰여 있습니다.

최소 공연 3일 전까지는 예매를 하셔야 사용 가능하며, 매진 된 회 차는 예매 불가능하므로 빠른 예매 부탁 드립니다.

예매하신 순서대로 좌석은 임의 배정되며, 사전에 좌석 확인은 불가능 합니다.

단, 현장 교환권의 경우 현장 도착 선착순으로 좌석이 배부됩니다.

 

고객센터 ☎ 1577-3363

예매한 티켓은 어떻게 받나요?

티켓을 받는 방법은 공연장 수령과 택배수령이 있으며, 예매 시 선택 및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공연에 따라서 택배수령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1.공연장수령

- 예매번호를 지참하여 해당 공연의 매표소에서 티켓수령 가능합니다.

- 적용 받은 할인에 대한 증빙물을 지참하셔야 차액 지불 없이 티켓수령 가능합니다.

- 예매 완료 후 예매내역서를 출력하여 가시면 편리합니다..

 

2.택배수령

-택배수령은 예매(결제) 완료된 예약 건에 한하여 3~4일 이내에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공연일 10일 이전에 신청하셔야만 택배수령이 가능하며, 공연에 따라서 택배수령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은 로젠택배를 통해 수령인에게 직접 배달되며, 배송비 3,000원 부과됩니다.

(부재 시 반송 되며,반송된 티켓의 재배송 요청 시 택배비는 본인 부담 입니다.)

-배송완료 이후 티켓 분실 또는 파손 시 재발권이 불가능 하며 공연 관람 및 환불이 불가하므로

-택배 신청 후 일주일 이내에 배송 받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1577-336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수령하신 티켓은 보관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 예매내역 확인은 어디에서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공연 예매내역(My clip)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전화 상으로 예매한 경우,

인터넷 상에서 예매확인이 불가능하며 고객센터(1577-3363)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티켓예매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티켓예매는 클립서비스 사이트 (www.clipservice.co.kr) 또는 고객센터 1577-3363을 통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예매과정은 다음과 같으며, 경우에 따라 전화예매만 가능한 공연이 있습니다.

 

공연선택 → 날짜, 시간 선택 → 좌석 및 매수 선택 → 할인 선택 → 예매약관 및 취소규정 확인 → 결제방법 선택 → 결제진행 → 예매완료 → 예매확인

 

*예매수수료: 온라인 예매 시 500원(장 당) / 고객센터 이용 시 1,000원 (장 당)

 (예매수수료의 경우 예매한 당일 취소시에만 환불 됨)

 

사이트에서 티켓예매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먼저, 공연예매는 최초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을 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인을 하신 후 원하는 공연을 선택하세요.
   - 좌측 상단에 '로그인'클릭 후 ①회원가입할때 작성된 메일주소 ②비밀번호 입력
2) 예매가 가능한 공연은 공연개요 옆에 (예매하기)버튼이 보입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3) 공연일시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날짜에 시간을 누르시면, 공연장 배치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비지정좌석 공연인 경우 배치도가 보이지 않음
   (예매결과 확인 후 예매한 순서대로 좌석이 배치가 됩니다.)
4) 공연장 배치도에는 현재 남은 좌석이 보입니다. 원하는 좌석을 선택한 후 오른쪽에 <결제선택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5) 결제방법을 선택합니다. 결제방법을 선택하신 후 오른쪽에 <결제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 결제가 진행중인 동안에는 결제창을 닫거나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지 마세요.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예약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류 시 발생하는 메시지를 확인 후 이메일 webmaster@clipservice.co.kr 또는
고객센터(1577-3363)로 문의하여 주세요. 바로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예약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예약 확인은 → MY CLIP 내  <예매내역 확인 및 취소>에서 하실 수 있으며,
해당 공연의 예약번호를 누르면 세부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장에서 티켓을 수령할 때 예약번호와 성함이 필요하기 때문에 예약시 반드시 예약번호를 확인하셔야 하며,
티켓교환시 예매자의 신분증(사원증 및 명함)을 추가로 요구할 수도있습니다.(신분증지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