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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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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실 경우에는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공연 시작 후 입장이 가능한가요?

공연 시작 이후에는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지연 입장이 가능한 공연의 경우 공연마다 입장 시간 기준이 상이할 수 있으며

본 좌석이 아닌 지연 객석으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연 입장으로 인한 당일 취소 및 변경은 절대 불가하니 늦지 않게 입장 바랍니다.

공연 관람 티켓은 현장수령만 가능한가요?

공연 티켓은 보통 현장수령만 가능하며, 매표소 운영시간 내에 예매번호 및 본인 확인 후 티켓수령이 가능합니다.

티켓 교환 시 예매자의 신분증을 추가로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신분증 지참)

예매 완료 후 예매내역서를 출력해가시면 편리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문화비 소득공제를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에 대한 '추가공제'이기 때문에 별도로 신청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1) 소득공제 대상 : 뮤지컬, 콘서트, 연극, 클래식/무용 상품

(팬클럽 가입 상품, 아카데미 수강 접수 상품, 각 공연장 유료회원가입 상품, 스포츠, 전시 등은 제외)

2) 소득공제 대상 결제 수단 범위 : 신용카드/직불카드/현금(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복지몰 선택적 복지포인트)/간편결제

3) 소득공제 금액 : 신용카드 등으로 도서구입 및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사용한 금액

(이하 "도서·공연 사용분" 또는 "문화비") 추가공제(추가 공제한도 100만원까지 인정)

4) 발행금액 : 티켓금액 및 예매 수수료 (배송료 포함)

5) 신청방법 : 신용카드 결제 건은 티켓 구매 시 자동으로 소득공제 적용 되어 별도로 신청의 절차가 필요하지 않으나,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내역은 현금영수증 신청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6) 소득공제 적용 시점 : 2018년 7월 1일 구매 건 부터 적용 됩니다.

(Ex> 무통장입금으로 6월 30일 예매 후 7월 1일 무통장입금완료 건일 경우 소득공제 대상임. 결제완료일 기준임)

자세한 내용은 한국문화정보원 (http://culture.go.kr/deduction)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공연은 모두 문화비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공연법에서 예시로 들고 있는 음악, 무용, 연극, 연예, 국악, 곡예 등을 비롯

뮤지컬, 대중음악 콘서트, 오페라, 발레, 마술, 마당극, 아동극 등이 적용 대상입니다.

전시/행사 및 팬클럽 가입 상품 등 일부 상품 제외로,

제외 상품일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내 '알립니다' 영역에 안내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예약 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결제에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설정 – 인터넷옵션 에서

1. 인터넷 임시 파일 삭제

일반 탭 검색 기록 삭제 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기록개 항목 체크 삭제

2. 인터넷 캐시 정보 삭제

일반 탭 검색 기록 설정 임시 인터넷 파일 파일 보기 해당 폴더에 있는 파일 모두 삭제

3.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 초기화

고급 탭 원래대로 버튼 개인 설정 삭제 체크 다시 설정 버튼

 

위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 초기화 기능 요청 드립니다.

해당 방법으로 해결 되지 않을 경우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 및 익스플로러만 사용 하시는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 하신다면 크롬에서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는지, 다른 PC 에서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여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추가로 해당 건의 경우 사내에서 예매시 자체적인 사내망 보안 문제로 인해 예매가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위의 방법으로도 예매가 불가하시다면 사외에서 다른 PC를 이용해 예매 시도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혹 해당 방법으로도 계속 오류 반복 된다면 오류 시 발생하는 메시지를 확인 후 이메일 webmaster@clipservice.co.kr 또는 고객센터(1577-3363)로 문의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