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서비스

open content
FAQ
FAQ 검색영역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실 경우에는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판매중이었던 공연이 판매 마감이 되었어요.

공연은 기획사 요청 및 기타 사유로 별도 공지 없이 판매 마감 될 수 있습니다.

예매마감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공연일 1일 전 오후 5시 / 공연일이 일,월이면 토요일 낮 12시
- 공연일이 공휴일이면 공휴일 전 평일 오후5시, 토요일 낮 12시

공연에 따라 공연 상세페이지에 정확한 날짜가 게재 됩니다.
*마감시간 이후에는 취소 및 변경이 절대 불가합니다.

예약시 좌석 선택 후 결제 완료 전이라면 다른 사람이 먼저 예매할 수도 있나요?

동일 좌석을 늦게 선택하실 경우 "다른 예매자가 예매중입니다. 총 0좌석만 선택되었습니다. 선택된 좌석을 다시 확인해 주세요."라는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가상계좌 결제를 먼저 완료하신 고객님께서 좌석 확보를 하실 수 있으며,

가상계좌로 예매 후에는 입금 마감 시간 이전까지 고객님께 배정된 좌석이므로 다른 고객님께서는 좌석을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좌석에 보이는 모래시계 모양은 어떤 이유인가요?

모래시계 표시는 좌석 선점이 된 경우를 나타내며, 취소 오류가 발생될 경우 몇 분 후에 다시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혹은 다른 고객이 해당 좌석을 선택하여 결제 중일 수도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매할 때 없었던 할인이 생겼어요.

할인율은 기획사의 이벤트 등으로 공연기간 전이나 공연기간 중 추가 및 변경이 될 수 있는 관계로 유동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할인율 변경을 원하실 경우, 기존 예매 건을 취소 후 재예매를 하셔야 하며, 취소 시 예매 과정에서 취소수수료와 예매수수료가 발생됩니다.

단, 아래 변경 가능 조건에 부합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수수료 없이 예매내역 변경이 가능합니다.

 

1. 동일 공연, 동일 예매자, 동일(혹은 상위) 좌석 등급

2. 좌석등급 하향(예. VIP -> R) 시에는 전체 티켓금액에 대한 취소수수료 부과 (즉, 취소 후 새 예매와 같습니다)

 

재예매 시점에 선택 가능한 할인율로만 변경이 가능하므로, 변경 전 할인율 정보 확인 부탁드립니다.

(가상계좌로 예매 진행 후) 온라인 입금 시 예약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도 되나요?

가상계좌는 하나의 예매 건에 주어지는 은행 계좌번호이므로 예매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입금이 가능합니다.

(단, 정확한 결제금액을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전화 예매와 인터넷 예매시의 예매 가능 좌석은 동일한가요?

남아있는 좌석 현황은 동일합니다. 단, 전화 예매 시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권을 받았는데 어떻게 사용하나요?

예매권(교환권)에는 예매 및 교환방법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예매권(교환권) : 예매권에는 예매 가능한 공연 기간이 쓰여 있습니다.

최소 공연 3일 전까지는 예매를 하셔야 사용 가능하며, 매진된 회차는 예매 불가능하므로 빠른 예매 부탁 드립니다.

예매하신 순서대로 좌석은 임의 배정되며, 사전에 좌석 확인은 불가능 합니다.

단, 현장 교환권의 경우 현장 도착 선착순으로 좌석이 배부됩니다.

 

고객센터 ☎ 1577-3363

공연 예매 시 지정석과 비지정석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지정석은 원하시는 좌석을 직접 선택할 수 있지만, 비지정석의 경우 어느 구역의 자리로 지정될지 미리 알 수 없으며,

좌석 배정은 당일 잔여석에서 공연에 따라 현장선착순 또는 구매선착순으로 지정되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공연 상세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77-3363)를 통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예매수수료는 얼마인가요?

웹에서 공연 예매 시 장당 500원, 전화예매 시 장당 1,000원의 예매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매내역 조회는 최대 언제까지 확인 가능한가요?

예매한 내역은 기한의 제한 없이 공연 예매내역에서 모두 조회 가능합니다.

사이트에서 티켓예매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먼저, 공연예매는 최초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을 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인을 하신 후 원하는 공연을 선택하세요.
   - 좌측 상단에 '로그인'클릭 후 ①회원가입할때 작성된 메일주소 ②비밀번호 입력
2) 예매가 가능한 공연은 공연개요 옆에 (예매하기)버튼이 보입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3) 공연일시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날짜에 시간을 누르시면, 공연장 배치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비지정좌석 공연인 경우 배치도가 보이지 않음
   (예매결과 확인 후 예매한 순서대로 좌석이 배치가 됩니다.)
4) 공연장 배치도에는 현재 남은 좌석이 보입니다. 원하는 좌석을 선택한 후 오른쪽에 <결제선택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5) 결제방법을 선택합니다. 결제방법을 선택하신 후 오른쪽에 <결제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 결제가 진행중인 동안에는 결제창을 닫거나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지 마세요.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습니다.

예매 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공연 예매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로그인 후 왼쪽 상단 공연 예매내역(My clip)을 통해 확인

2) 해당 공연명을 클릭 후 세부내역 확인

 

공연장에서 티켓을 수령할 때 예약번호와 성함 및 연락처가 필요하기 때문에 예약 시 반드시 예약번호를 확인하셔야 하며, 티켓 교환 시 예매자의 신분증을 추가로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신분증 지참)

전화 상으로 예매한 경우, 인터넷 상에서 예매확인이 불가능하며 고객센터(1577-3363)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티켓예매는 클립서비스 사이트 (www.clipservice.co.kr) 또는 고객센터 1577-3363을 통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예매과정은 다음과 같으며, 경우에 따라 전화예매만 가능한 공연이 있습니다.

 

공연선택 → 날짜, 시간 선택 → 좌석 및 매수 선택 → 할인 선택 → 예매약관 및 취소규정 확인 → 결제방법 선택 → 결제진행 → 예매완료 → 예매확인

 

*예매수수료: 온라인 예매 시 500원(장 당) / 고객센터 이용 시 1,000원 (장 당)

 (예매수수료의 경우 예매한 당일 취소 시에만 환불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