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서비스

open content
FAQ
FAQ 검색영역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실 경우에는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오.1:1 문의하기

이용에 편리한 브라우저는 무엇인가요?

크롬 또는 사파리 등에서도 예매가 가능하오나 간혹 신용카드 결제 시 제약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될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예약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결제에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설정 – 인터넷옵션 에서

1. 인터넷 임시 파일 삭제

일반 탭 검색 기록 삭제 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기록개 항목 체크 삭제

2. 인터넷 캐시 정보 삭제

일반 탭 검색 기록 설정 임시 인터넷 파일 파일 보기 해당 폴더에 있는 파일 모두 삭제

3.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 초기화

고급 탭 원래대로 버튼 개인 설정 삭제 체크 다시 설정 버튼

 

위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 초기화 기능 요청 드립니다.

 

해당 방법으로 해결 되지 않을 경우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 및 익스플로러만 사용 하시는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 하신다면 크롬에서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는지, 다른 PC 에서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여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추가로 해당 건의 경우 사내에서 예매시 자체적인 사내망 보안 문제로 인해 예매가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

위의 방법으로도 예매가 불가하시다면 사외에서 다른 PC를 이용해 예매 시도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혹 해당 방법으로도 계속 오류 반복 된다면 오류 시 발생하는 메시지를 확인 후 이메일 webmaster@clipservice.co.kr 또는 고객센터(1577-3363)로 문의하여 주세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홈페이지 메인 로그인 창 아래 ID/PW 찾기를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반드시 본인이 수령해야 하나요?

예매한 티켓은 본인 수령이 원칙이나 타인이 수령 할 경우 예매번호, 예매자의 정보(성함, 연락처)를

정확하게 확인하여 할인 받은 사항에 대한 증빙을 지참해 가시면 티켓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예매자 본인에 한하는 할인 혜택을 받으신 경우(ex. 복지카드 및 국가유공자, 학생 할인 등)에는 본인만 수령 가능합니다.

공연은 모두 문화비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공연법에서 예시로 들고 있는 음악, 무용, 연극, 연예, 국악, 곡예 등을 비롯

뮤지컬, 대중음악 콘서트, 오페라, 발레, 마술, 마당극, 아동극 등이 적용 대상입니다.

전시/행사 및 팬클럽 가입 상품 등 일부 상품 제외로,

제외 상품일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내 '알립니다' 영역에 안내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화비 소득공제를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에 대한 '추가공제'이기 때문에 별도로 신청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1) 소득공제 대상 : 뮤지컬, 콘서트, 연극, 클래식/무용 상품

   (팬클럽 가입 상품, 아카데미 수강 접수 상품, 각 공연장 유료회원가입 상품, 스포츠, 전시 등은 제외)

 

2) 소득공제 대상 결제 수단 범위 : 신용카드/직불카드/현금(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복지몰 선택적 복지포인트)/간편결제

 

3) 소득공제 금액 : 신용카드 등으로 도서구입 및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사용한 금액

(이하 "도서·공연 사용분" 또는 "문화비") 추가공제(추가 공제한도 100만원까지 인정)

 

4) 발행금액 : 티켓금액 및 예매 수수료 (배송료 포함)

 

5) 신청방법 : 신용카드 결제 건은 티켓 구매 시 자동으로 소득공제 적용 되어 별도로 신청의 절차가 필요하지 않으나,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내역은 현금영수증 신청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6) 소득공제 적용 시점 : 2018년 7월 1일 구매 건 부터 적용 됩니다.

   (Ex> 무통장입금으로 6월 30일 예매 후 7월 1일 무통장입금완료 건일 경우 소득공제 대상임. 결제완료일 기준임)

 

자세한 내용은 한국문화정보원 (http://culture.go.kr/deduction)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예매한 티켓은 어떻게 받나요?

티켓을 받는 방법에는 공연장 수령이 있습니다.

 

[공연장수령]

- 예매번호를 지참하여 해당 공연의 매표소에서 티켓수령 가능합니다.

- 적용 받은 할인에 대한 증빙물을 지참하셔야 차액 지불 없이 티켓수령 가능합니다.

- 예매 완료 후 예매내역서를 출력하여 가시면 편리합니다.

예매한 티켓을 선물로 주고 싶습니다. 선물이 가능한가요?

타인이 예매자의 예약번호 및 예매내역서와 신분증을 소지하고 있는 경우에 한해 티켓 수령이 가능하나,

예매자 본인만 해당되는 할인 혜택을 받으신 경우(ex. 복지카드 및 국가유공자 할인 등)에는 본인만 수령 가능합니다.

※ 단, 부당한 이익으로 인한 불법 거래 시 클립서비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관람 티켓은 현장수령만 가능한가요?

공연 티켓은 보통 현장수령만 가능하며, 매표소 운영시간 내에 예약번호 및 본인 확인 후 티켓수령이 가능합니다.

티켓 교환 시 예매자의 신분증을 추가로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신분증 지참)

예매 완료 후 예매확인서 또는 예매(입금) 확인 메일을 출력하여 가시면 편리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공연 시작 후 입장이 가능한가요?

공연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공연 시작 후의 입장은

배우 및 관객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지정된 시간에 빈 좌석으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공연장에는 언제까지 가면 되나요 ?

일반적인 공연의 입장 가능 시간은 공연 20~30분 전부터 입니다.

공연 시작 후에는 공연의 내용에 맞춰 별도로 정해진 시간에 한하여 입장할 수 있으며,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되지 않도록 안내원이 유도하는 별도의 좌석에 앉으셔야 합니다.

단, 공연에 따라 지연 입장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유의 부탁 드립니다.

티켓은 보통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공연 시작 후 30분까지 수령 가능 합니다.

다만 좀 더 여유로운 입장을 위해 가능하시다면 공연 시작 30분 전까지는 현장에 오셔서 티켓을 수령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들에게 공연을 보여주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대부분의 공연관람은 8세 이상의 취학 아동부터 가능하며, 티켓을 구입해야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공연에 따라서 관람연령이 지정되어 있사오니 아동을 동반하실 경우에는

예매를 하시기 전 꼭 해당공연의 관람연령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람연령이 맞지 않을 경우 공연당일 티켓을 소지하셨더라도 공연장 입장이 제한됩니다.)